본문 바로가기

이슈&유머

[영상] 소녀시대가 앨범 낸 이유와 비하인드 스토리

데뷔 8년차의 소녀시대



라디오스타 소녀들은 연애중. 연애시대. 소녀시대 특집.


이번 Mr.Mr. 컴백일정이 예정보다 늦어져서 


생각보다 저조한 성적을 보이고 있다는 생각을 한다고 하네요.


뮤직비디오와 프로모션 등에 문제가 많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데뷔한지 8년차의 소녀시대의 불만사항은


멤버들이 말하려 하기전에 앞서서 티파니가 먼저 하고 있다고 하네요.



컴백이 늦어져 생각보다 인기 체감이 줄었다고 하네요


팀에 관한 이야기는 티매니저가 앞장서기



소녀시대가 앨범 낸 이유와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