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불후의명곡

거미 - 동백아가씨(이미자) 듣기

거미 - 동백아가씨



불후의명곡 엘리지의 여왕 이미자 특집 1편.


불후의명곡 사상 최고점을 찍었던 거미가 다시 나왔네요.


하지만 이번엔 앞부분 순서에서 무대를 펼쳤네요.


그것도 울랄라세션의 바로 다음 무대.


거미는 이미자의 동백아가씨를 불렀습니다.


거미는 엄청난 가창력과 고음을 폭발 시키면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울랄라세션도 이겼지만 점수가 생각보다 적게 나왔네요.


이후 나온 B1A4에게서도 이겨 2승을 챙겼지만, 


다음 무대에 나온 알리에게는 승리를 하지 못했네요.


폭발적인 거미의 무대 영상 입니다.


거미


끝을 알 수 없는 무한 가창력



거미 - 동백아가씨 영상


거미 - 동백아가씨 듣기



이미자 - 동백아가씨 원곡 영상


이미자 - 동백아가씨 가사


헤일수 없이 수 많은 밤을 
내가슴도려내는 아픔에 겨원 
얼마나 울었던가 동백 아가씨 
그리움에 지쳐서 울다 지쳐서 
꽃잎은 빨갛게 멍이 들었소 

동백꽃잎에 세겨진 사연 
말못할 그 사연을 가슴에 묻고 
오늘도 기다리네 동백 아가씨 
가신님은 그언제 그 어느 날에 
외로운 동백꽃 찾아 오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