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슈퍼스타K

[슈퍼스타K6] 브이라인(김소리&최연정&이해나) - 희야(이승철) 듣기

브이라인 - 희야



슈퍼스타K6 콜라보레이션 무대.


브이라인의 김소리, 이해나, 최연정의 무대 영상 입니다.


브이라인은 심사위원 이승철의 대표곡인 "희야"를 불렀네요.


짧은 준비기간인 하루만에 준비한 무대를 선보였는데 


너무나도 좋은 하모니로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했네요.


오랜기간 준비했다고 해도 믿을 정도로 멋진 무대였네요.


슈퍼스타K의 심사위원들을 감탄시킨 무대영상 입니다.ㅎㅎ



김소리(21), 대학생


최연정(20), 아르바이트생


이해나(24), 무직



브이라인 (김소리&최연정&이해나)  - 희야 영상


이승철 - 희야 원곡 영상


이승철 - 희야 가사


희야 날좀 바라봐 너는 나를 좋아했잖아 

너는 비록 싫다고 말해도 나는 너의 마음 알아 

사랑한다 말하고 떠나면 나의 마음 아파할까봐 
뒤돌아 울며 싫다고 말하는 너의 모습 너무나 슬퍼 
빗속을 울며 말없이 떠나던 너의 모습 너무나 슬퍼 

하얀 얼굴에 젖은 식어가는 너의 모습이 
밤마다 꿈속에 남아 아직도 널 그리네 

희야 날좀 바라봐 오 희야 오 날좀봐 
오 희야 희야 오 희야 오 희야 

오 나의 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