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불후의명곡

박현빈 - 경아(박혜성)

박현빈 - 경아()



불후의명곡 젊은의행진 편.


박현빈이 박혜성의 경아를 불렀습니다.


노래 중간에 약간의 연기(?) 도 볼 수 있었네요. ㅎㅎ



이 오빠가


돌아와다오 돌아와다오





박현빈 - 경아 가사


(경아) 내 하나 뿐인 나의 사랑아
(경아) 내 마음 가득 너만을 원해 

(경아) 오늘도 나는 네가 오기만
(경아) 두 손 모아 널 기다려

메마른 가지에 파란
새싹이 하얗게 돋아날 때

경아 너 와의 처음 만남 이였었지
한없는 기쁨 이었지

하지만 지금은 아름다운 너의 
마음만을 남긴 채

아무 말도 없이 멀리 먼 곳으로 
떠나 버린 너

나의 눈에 이슬 맺히고 
내 마음 가득히

경아 생각 넘쳐날 때 
너를 그린다

(경아) 내 하나 뿐인 나의 사랑아
(경아) 내 마음 가득 너만을 원해 

(경아) 오늘도 나는 네가 오기만
(경아) 두 손 모아 널 기다려

나 지금 너의 사진을 보며 
생각에 젖는다

오늘도 나는 네가 오기만 
손 모아 기다려

오늘도 기도를 했지 

돌아와다오 돌아와다오 
기다리는 내게로

돌아와 경아 돌아와 경아 
기다린다 이 오빠가 

돌아와다오 돌아와다오 

기다리는 내게로

(경아) 내 하나 뿐인 나의 사랑아
(경아) 내 마음 가득 너만을 원해 

(경아) 오늘도 나는 네가 오기만
(경아) 두 손 모아 널 기다려

(경아) 내 모든걸 다 바쳐 사랑해 
(경아) 이젠 네가 없인 난 안 돼 

경아 경아 경아 경아 나의 경아 
경아 경아 경아~~~
경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