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유머

[영상] 김수로의 진짜사나이 섭외 비화 그리고 휘성과 강성진의 에피소드

승부의신이 빨리 종영되어 10회가 남은 상태인 김수로


영상은 하단에~~


남은 10회를 김민종PD의 다음작품을 무조건 하기로 하고, 군대간다는 이야기는 못들었다는데


MC들이 노리며 10회 계약이 남지 않았더라도


김민종PD의 프로그램을 했을까? 라는 질문에 김수로는 단호하게 "했죠"


하이애나 MC들은 믿지 않네요 ㅎㅎ


휘성과의 에피소드


휘성 : 여기는 군대다! 누구나 다 똑같이 대우 받는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수로의 에피소드 영상입니다.~


진짜사나이 출연 비화와 군대에서 만난 휘성의 이야기


그리고, 절친 강성진과 꼭지점 댄스 이야기 영상입니다~


여러 이야기를 들으니 재미있네요~ㅎㅎ


즐감하세요



김수로의 진짜사나이 섭외 비화 그리고 휘성 에피소드 영상


김수로의 강성진과 꼭지점 에피소드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