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슈퍼스타K

[슈퍼스타K5] TOP10(탑텐) - 나의 성공담(DJDOC) 듣기

[슈퍼스타K5] TOP10(탑텐) - 나의 성공담(DJDOC)



슈퍼스타K5 탑텐(TOP10)의 결승 축하무대 영상입니다.


탑텐은 이 무대에서 DJDOC(디제이디오씨)의 나의 성공담을 불렀습니다.


심사위원이였던 이하늘이 무대에 같이 참여해 눈길을 끌기도 했네요.


오랜만에 보는 슈퍼스타K5 TOP10(탑텐)의 무대.


즐감하세요~


심사위원 뒤에서 노래 부르는 위블리


송희진의 솔로파트


무대에 함께 오른 이하늘



TOP10(탑텐) - 나의 성공담(DJDOC) 영상





DJDOC(디제이디오씨) - 나의 성공담 원곡 듣기



DJDOC(디제이디오씨) - 나의 성공담 가사


널 알기전에는 가망 없던 나였지
그런내가 변할수 았었던건 
나의 사랑이 시작되던 그날부터
너에게 날 부여주고 싶었을뿐

내 얼굴은 진짜 큰바위얼굴 
난 언제나 항상 외톨이였지
그러던 어느날 우리집 앞에서 상큼하게 웃는 너를 보았지

와하하하 이쁘다 이뻐 정말 이뻐 
와하하하 무지하게 이쁘다 무지하게 이뻐

*언제나 사랑이란 모든것을 가능하게 하는거야
만일 니가 없었다면 난 아직 예전 그대로 겠지
너는 내게 행운만을 가져다준 천사같아
나의 기쁨을 너에게 돌리고 싶어 

이제는 자신이 생긴거야 나의 모습에 
난 알아 니가 바로 그 이유란걸
내게 달려갈 준비가 되어있어
이젠 너에게 보답할 차례니까


널알고 부터는 모든것이 달라졌지 
그런 내가 인정받기 시작한건
나의 어둡던 시간들은 끝난거야 
너에게 내 모든것을 보여줄께

하늘이 하늘을버리지 않았어 
쥐구멍에도 드디어 해가 뜬거야
난이제 더이상 어제 내가 아냐 
나 지금 너에게로 달려가고 있어 
랄라 랄라라..넌이제 내꺼야 

*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