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L

2013-2014 롤챔스 윈터 16강 Xenics Storm vs JINAIR Falcons 하이라이트 영상


JINAIR Falcons(진에어 팔콘스)



롤챔스 윈터 16강 Xenics Storm vs JINAIR Falcons 하이라이트 영상 입니다.


두팀 모두 치열하게 싸우네요 ㅎㅎ


사방팔방에서 싸우는 모습이 재밌네요.


기대 안했던 팀들인데 경기가 재미 있었습니다.


1경기는 워낙 오래 걸려서 하이라이트 영상이 2개네요 이어지는 것인데


하이라이트를 5분 제한을 했나 보네요. 


순서대로 보시면 될 것 같네요.



16강 Xenics Storm vs JINAIR Falcons 1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1


16강 Xenics Storm vs JINAIR Falcons 1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2



16강 Xenics Storm vs JINAIR Falcons 2경기 하이라이트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