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유머

[영상] 김슬기 욕 연기에 집착해 밥먹을때도 욕을 한다?!

밥먹다가도 욕을 한다는 김슬기



라디오스타에 한번 물면 놓지 않는 집착남녀들의 수다 특집


에 출연한 김슬기.


김슬기하면 역시 욕이 빠질 수 없죠.


한때 욕에 집착해서 밥먹다가도 욕을 하곤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요즘엔 집착을 안한다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화가 났을때는 욕을 잘 안하고 재미있는 상황 등에서만 한다고 합니다.


SNL에서만 보다 공중파에서 보니 더 반가운 얼굴이네요.


그리고, 김슬기의 숨겨둔 노래실력도 인상적 이었네요.



화났을 때는 욕을 안한다는 김슬기


'인생의 구수함을 더 해줄 수 있겠다' 싶을때 욕을..



욕 연기에 집착해 밥먹을때도 욕을 한다는 김슬기 영상


김슬기의 숨겨둔 노래실력. 자우림의 샤이닝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