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케이팝스타

[KPOPSTAR3] 권진아 - 난 여자가 있는데(박진영) 듣기

권진아 - 난 여자가 있는데(박진영) 듣기



케이팝스타3 본선 2라운드 상중하 오디션 상그룹.


고1인 권진아의 사랑에 대한 고민을 표현한 '난 여자가 있는데'


박진영의 곡으로 기타를 들고 나온 권진아는 천천히 무대를 시작했습니다.


심사위원들 모두 박진영의 원곡보다는 권진아가 부른게 더 나은 것 같다고 하네요.


아래 원곡도 있지만 들어보면 좀 차이가 나네요 ㅎㅎ


기타하나로 몸이 들썩일 수 있게 하는 권진아의 무대 였습니다.



사랑에 대한 심각한 고민을 17세 여고생은 어떻게 표현할까?!


마지막까지 노래의 감성을 유지하는 권진아



권진아 - 난 여자가 있는데(박진영) 영상





박진영 - 난 여자가 있는데 영상


박진영 - 난 여자가 있는데 가사


니가 오기전까진 우린 아무 문제가 없었어
세상 누구보다도 다정한 연인이었어
어느누구도 우리 사이를 갈라놓을 수는 없다고 믿고 있었어
(하지만 이제 너를 만난후에)
내 가슴속에 지켜온 믿음이 무너지고
(니가 없이는 난) 하루도 살수가 없을 것 같은데

난 여자가 있는데 자꾸 이러면 안되는데
너만 보면 난 자꾸 마음이 흔들려 
내가 여자가 있는게 자꾸만 후회가 돼
너만 내곁에 오면 난 그렇게 돼 어떡해어떡해

전화벨이 울리면 그녀가 곁에 있는데도 
너이기를 바라는 내모습을 바라보며
어떻게 내가 이렇게 너를 그리워 할수 있는지 믿을수없어
(하지만 내가 이래선 안된다고) 
그녀를 절대 울려서는 안된다고
(다짐을 해봐도) 널 향한 마음은 커져만 가는데

난 여자가 있는데 자꾸 이러면 안되는데
너만 보면 난 자꾸 마음이 흔들려 
내가 여자가 있는게 자꾸만 후회가 돼
너만 내곁에 오면 난 그렇게 돼 어떡해어떡해 

가슴이 너무 아파 숨을 쉴수가 없고
앞이 보이질 않아 어디로 갈지를 몰라

난 여자가 있는데 자꾸 이러면 안되는데
너만보면 난 자꾸 마음이 흔들려 
내가 여자가 있는게 자꾸만 후회가 돼
너만 내곁에 오면 난 그렇게 돼 어떡해어떡해 

어떡해 어떡해 어떡해 어떡해 어떡해 어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