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불후의명곡

조장혁 - 옥경이(태진아) 듣기

조장혁 - 옥경이(태진아) 듣기



불후의명곡 영원한 동반자 태진아 특집.


조장혁은 태진아의 옥경이를 불렀습니다.


하지만, 신나는 리듬의 옥경이가 아닌 


슬픈 발라드로 편곡된 옥경이를 불렀습니다.


실제 가사가 슬픈 가사라고 하네요.


오랜만에 만난 옛 여인의 모습이 행복하지 못하다는 내용의 가사라고 하네요.


진한 여운과 감동을 준 조장혁은 426점을 받았습니다.


자신의 최고기록을 갱신한 조장혁은 고득점을 하고 있던 VOS를 누르고 우승을 하게 되었네요.


조장혁은 3번째 우승이지만 매번 벅차고 기분이 좋다고 하네요 ㅎㅎ



슬프게 노래하는 조장혁


가슴을 울리는 비가



조장혁 - 옥경이(태진아) 영상


태진아 - 옥경이 원곡 영상


조장혁 - 옥경이(태진아) 가사


희미한 불빛 아래
마주 앉은 당신은
언젠가 어디선가
본 듯한 얼굴인데

고향을 물어 보고
이름을 물어봐도
잃어버린 이야긴가
대답하지 않네요

바라보는 눈길이 젖어있구나
너도 나도 모르게
흘러간 세월아
어디서 무엇을 하고
어떻게 살았는지
물어도 대답 없이
고개 숙인 옥경이

바라보는 눈빛이 젖어있구나
너도 나도 모르게
흘러간 세월아
어디서 무엇을 하고
어떻게 살았는지
물어도 대답 없이
고개 숙인 옥경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