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불후의명곡

장미여관 - 그대여 변치 마오(남진) 듣기

장미여관 - 그대여 변치 마오



불후의명곡 The Rival(더 라이벌) 특집 2부.


남진과 나훈아의 라이벌 무대를 꾸며준 장미여관과 JK김동욱.


장미여관은 남진의 "그대여 변치 마오"를 불렀습니다.


숙명의 라이벌 무대.


장미여관은 특유의 흥을 돋는 무대로 청중평가단을 초토화 시켰네요.


바다의 멘트 "괜찮아요" 를 외치며, 청중 평가단 대부부을 일으켜 세워


자신들의 무대에 같이 동참시켰네요 


신나는 장미여관의 무대 즐감하세요~~



워~~~~~~~~~ 분위기 반전!


당신의 가슴을 헤집어 놓는 장미여관



장미여관 - 그대여 변치 마오 영상


장미여관 - 그대여 변치 마오 듣기



남진 - 그대여 변치 마오 원곡 영상


장미여관 - 그대여 변치 마오 가사


오 그대여 변치마오 오 그대여 변치마오

불타는 이 마음을 믿어주세요 
말 못하는 이 마음을 알아주세요

그 누가 이 세상을 다 준다 해도 
당신이 없으면 나는 나는 못살아

수많은 세월이 흐른다 해도 
당신만을 당신만을 기다리며 살아갈 테야

오 그대여 변치마오 
오오오오오 그대여 변치마오

불타는 이 마음을 믿어주세요 
말 못하는 이 마음을 알아주세요

그 누가 이 세상을 다 준다 해도 
당신이 없으면 나는 나는 못살아 우! 아! 우! 아!

수많은 세월이 흐른다 해도 
당신만을 당신만을 기다리며 살아갈 테야

미칠 준비 되셨나요 1.2.3.4
열정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어서세요 Stand up!

오 그대여 변치마오X4

오오오오오 그대여 변치마오
오오오오오 그대여 변치마오 

그 누가 이 세상을 다 준다 해도 
당신이 없으면 나는 나는 못살아 우! 아! 우! 아!

수많은 세월이 흐른다 해도 
당신만을 당신만을 기다리며 살아갈 테야 

살아갈 테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