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불후의명곡

홍경민 - 불꽃(정미조) 듣기

홍경민 - 불꽃



불후의명곡 정열의꽃 정미조 편.


홍경민은 이번 무대에서 정미조의 불꽃을 불렀습니다.


솔로곡인 불꽃을 듀엣곡으로 편곡하여 불렀는데요.


뮤지컬배우인 정영주와 함께 듀엣무대를 보여 주었습니다.


홍경민은 이번 무대에서 자신을 지목한 왁스보다 좋은 점수를 받고 1승을 했네요.



특별출연한 뮤지컬배우 정영주


강력 고음 대폭발 홍경민과 정영주



홍경민 - 불꽃 영상


정미조 - 불꽃 원곡 영상


홍경민 - 불꽃 가사


언제부턴지 내 가슴 속엔 
꽃씨 하나 심어졌었지
가을 지나듯 봄이 오더니 
어느 틈에 싹이 돋았지

바람 불어 잠 못 자던 날 
웬일인지 가슴 뛰던 날
아 아 꽃은 피었지 
뛰는 가슴에 불꽃처럼 피었지

사랑의 꽃 행복의 꽃 
생명의 꽃 영혼의 꽃
나는 타오르는 불꽃 한 송이
워어어어~

언제부턴지 내 가슴 속엔 
꽃씨 하나 심어졌었지
가을 지나듯 봄이 오더니 
어느 틈에 싹이 돋았지

바람 불어 잠 못 자던 날 
웬일인지 가슴 뛰던 날

아 아 꽃은 피었지 
뛰는 가슴에 불꽃처럼 피었지

사랑의 꽃 행복의 꽃 
생명의 꽃 영혼의 꽃
사랑의 꽃 사랑의 꽃
행복의 꽃 행복의 꽃
생명의 꽃 생명의 꽃
영혼의 꽃 영혼의 꽃

나는 타오르는
나는 타오르는 불꽃 한 송이
나는 타오르는 불꽃 한 송이
나는 타오르는 불꽃 한 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