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유머

[영상] 홍진호의 옹알이 발음과 영원한 2인자가 된 이유(삼연벙)

윤종신보다 말이 빠른 것 같다는 홍진호



라디오스타 내 위주로 해주세요! 특집.


공중파에 출연한 홍진호.


최근 케이블에서 활약 중인 전 프로게이머 입니다.


빨리 말하다 보니 발음이 새서 더듬거나 옹알이를 하는 에피소드 영상 입니다.


홍진호 曰 : 못...못...못...모다라 드르면은 (못알아들으면 2번 말하면 되지.)


재미있는 일화도 많이 있네요.


김희철의 에피소드에서 빵 터졌네요 ㅎㅎ



못...못...못...모다라 드르면은...


콩은 까야 제맛.



홍진호의 옹알이 발음 에피소드 영상


3연벙 : 3연속 벙커링의 줄임말


프로게이머 시절 임진록(임요환과 홍진호의 경기)에서


극단전인 전략인 벙커링 공격으로 5분안에 3연속으로 패배한 홍진호의 에피소드 입니다.


이후 반년 가량 슬럼프에 빠지기도 했다고 하네요 ㅎㅎ



3연속 같은 전략에 순식같이 3연패한 홍진호



전설의 3연벙 임진록의 홍진호 에피소드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