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불후의명곡

박수진 - 라일락이 질 때(이선희) 듣기

박수진 - 라일락이 질 때



불후의명곡 나 항상 그대를 이선희 특집 1편.


박수진은 이선희의 라일락이 질 때를 불렀습니다.


평소 이선희를 많이 존경해서 이 무대에 선 것이 큰 영광이라고 하네요.


무대를 잘 마춘 박수진은 아쉽게도 박정현에게서 승리는 하지 못했네요.


스무살 박수진의 무대 영상입니다.



박수진


기죽지 않는 스무 살 박수진



박수진 - 라일락이 질 때 영상


이선희 - 라일락이 질 때 원곡 영상


박수진 - 라일락이 질 때 가사


안녕이라는 인사는 
내게 단 한번도 말하지 않았어도 
나는 느낌으로 알 수 있었지 
이제 다시는 만날 수 없음을
변해가는 너의 마음이 
내게 날카로운 흔적을 남겨도 보고픈 건 
미련이 남아서일거야 
이젠 내 품에서 벗어나고 있네 

돌아보지 마 내가 안타까워서 
혹시라도 눈길 주지 마 
생각하지도 마 또 다른 네 삶에서 
나와 함께 했던 그 기억들을 

다시는 만질 수 없겠지 
따스한 너의 체온을 

변해가는 너의 마음이 
내게 날카로운 흔적을 남겨도 
보고픈 건 미련이 남아서 일거야 
이젠 내 품에서 벗어나고 있네
돌아보지 마 (돌아보지 마) 
내가 안타까워서 혹시라도 눈길주지 마 
생각하지도마 (생각하지도 마) 
또 다른 네 삶에서 
나와 함께 했던 그 기억들을 

돌아보지 마
돌아보지 마 내가 안타까워서 
혹시라도 눈길주지 마 (눈길주지 마) 
생각하지도마 
또 다른 네 삶에서 (삶에서) 
나와 함께 했던 그 기억들을 

다시는 만질 수 없겠지 
따스한 너의 체온을 
따스한 너의 체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