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불후의명곡

걸스데이 - 영(이선희) 듣기

걸스데이 - 영



불후의명곡 나 항상 그대를 이선희 특집 2편.


걸스데이 민아와 소진은 이선희의 영으로 무대를 꾸몄습니다.


소진과 민아, 댄서들은 모두 교복을 입고 무대에 임했습니다.


귀엽고 풋풋한 애교 넘치는 무대 였네요.


무대 마지막 부분 민아의 사랑합니다~ 


요 부분도 귀엽네요 ㅎㅎ



안무와 노래


풋풋했던 소녀의 추억



걸스데이 - 영 영상


이선희 - 영 원곡 영상


이선희 - 영 가사


영 책갈피에 꽂아둔 
영 은행잎은 퇴색해도 
영 못견디게 보고싶은 영 
넌 지금 어디에 
영 나만 혼자 외로이 
영 남겨놓고 어디갔니 
영 다시 내게 올 수 없는 영 
난 너를 사랑해 
땅거미 등에지고 
강가에 앉아 
풀꽃반지 끼워주며 
속삭인 그 말 
영! 너는 잊었니 
벌써 잊었니 
돌아와 줘 
나는 너를 너를 사랑해 
영 책갈피에 꽂아둔 
영 은행잎은 퇴색해도 
영 못견디게 보고싶은 영 
넌 지금 어디에 
땅거미 등에지고 
강가에 앉아 
풀꽃반지 끼워주며 
속삭인 그 말 
영! 너는 잊었니 
벌써 잊었니 
돌아와 줘
나는 너를 너를 사랑해 
영 책갈피에 꽂아둔 
영 은행잎은 퇴색해도 
영 못견디게 보고싶은 영 

난 너를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