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불후의명곡

유미 - 별이 빛나는 밤에(윤항기) 듣기

유미 - 별이 빛나는 밤에



불후의명곡 가정의달 나의 사랑 나의 가족 특집.


유미는 녹화전 병원으로 가신 아버지의 애창곡을 불렀습니다.


윤항기의 "별이 빛나는 밤에".


무대 전부터 눈물이 그렁그렁 하던 유미는 애절한 목소리로 무대를 잘 마췄네요.


고대하던 유미의 무대.



별이 빛나는 밤에


병상에 있는 아버지의 쾌유를 바라며



유미 - 별이 빛나는 밤에 영상


윤항기 - 별이 빛나는 밤에 원곡 영상


유미 - 별이 빛나는 밤에 가사


너와 내가 맹세한
사랑한다던 그 말
너와 내가 맹세한
사랑한다던 그 말

차라리 듣지 말 것을
애당초 믿지 말 것을
사랑한다던 그 말에
모든 것 다 버리고

별이 빛나는 밤에
너와 내가 맹세하던 말
사랑한다는 그 말은
별빛 따라 흘렀네

머나 먼 하늘 위에
별들이 빛나는 밤
그리워요 사랑해요
유성처럼 사라져버린

별이 빛나는 밤에
너와 내가 맹세하던 말
사랑한다는 그 말은
별빛 따라 흘렀네

(별이 빛나는 밤에 별이 빛나는 밤에)

별이 빛나는 밤에
너와 내가 맹세하던 말
사랑한다는 그 말은
별빛 따라 흘렀네

별이 빛나는 밤에
별이 빛나는 밤에
별이 빛나는 밤에

별이 빛나는 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