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유머

[영상] 이정의 수돗물 불만사항과 마이클잭슨 성대모사, 감수광

배신감 느끼는 이재훈



라디오스타 제주도 라스밤 특집.


이재훈이 자신의 집 수돗물을 쓰는게 물만이라는 이정.


이재훈이 물을 쓰는 것은 이정의 집 나무등에 물을 주기위해 그랬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자신의 집 물을 써서 주었는데 누진세가 나와 


검침원이 나눠서 사용 하라고 했다고 하네요.



이정이 집에 없는 여름에 나무에 대신 물을 주는 이재훈


수도 검친원의 조언




이재훈이 자신의 집 물을 써 불만이었던 이정 영상



매운거 먹은 마이클 잭슨 흉내를 낸다는 이정


매운 것을 먹은 마이클 흉내를 곧잘 한다는 이정.


MC들이 어김없이 시키네요 ㅎㅎ


묘하게 재미있는 이정의 마이클잭슨 성대모사



매운 것을 잘 못먹었다는 마이클잭슨


빌리진~ 하! 무울.. 하!



이정의 매운거 먹은 마이클잭슨 성대모사 + 감수광 열창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