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케이팝스타

돌멩이(장지운&이해용) - 이 밤이 지나면(임재범) 듣기

돌멩이 - 이 밤이 지나면



케이팝스타 시즌3 팀미션 파이널 매치.


장지운과 알맹의 이해용이 만나 돌멩이가 되었다?!


돌멩이 팀으로 결성된 둘은 임재범의 이 밤이 지나면을 불렀습니다.


시작은 발라드로 시작하여 랩과 재미요소가 들어간 퍼포먼스도 간간히 넣었네요.


특히! 널뛰기가 인상적인 모습이네요.


이날 돌멩이 팀은 같은 알맹에서 같은 멤버였던 최린과 대결을 펼쳤습니다.



팀을 위해 양보했던 이해용


그댈 떠나 보내야만 하나~



돌멩이(장지운&이해용) - 이 밤이 지나면 영상


임재범 - 이 밤이 지나면 라이브 영상


임재범 - 이 밤이 지나면 가사


불빛만이 가득한 이 밤 
그대와 단 둘이 앉아서 
그대 모습을 바라보고만 있네 

사랑스런 그대 눈가에 
슬픈 한 줄기 눈물이 흘러 
나의 마음을 아프게만 하는데 

이 밤이 지나면 우린 
또 다시 헤어져야 하는데 

아무런 말없이 이대로 
그댈 떠나보내야만 하나 

불빛만이 가득한 이 밤 
슬픈 이별은 다가오지만 지난 
추억에 아름다웠던 그대 모습 사랑해 

이별이란 말은 하지마 
그대 사랑을 느끼고 싶어 
나는 아직도 하고픈 말 많은데 

이 밤이 지나면 우린 
또 다시 헤어져야 하는데 

아무런 말없이 이대로 
그댈 떠나보내야만 하나 

이 밤이 지나면 우린 
또 다시 헤어져야 하는데 

아무런 말없이 이대로 
그댈 떠나보내야만 하나 

이 밤이 지나면 우린 
또 다시 헤어져야 하는데 

아무런 말없이 이대로 
그댈 떠나보내야만 하나 

이 밤이 지나면 우린 
또 다시 헤어져야 하는데 

아무런 말없이 이대로 

그댈 떠나보내야만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