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슈퍼스타K

[슈퍼스타K6] 제이슨 레이(Jason Ray) - 금요일에 만나요(아이유)&꿈을꾼다(비스트) 듣기

제이슨 레이 - 금요일에 만나요



슈퍼스타K6 에 출연한 제이슨 레이.


이미 유투브에서 유명한 제이슨 레이가 슈스케에 출연을 했네요.


제이슨 레이는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와 비스트의 "꿈을꾼다"를 불렀습니다.


금요일에 만나요는 영어가사로 불렀는데 KPOP이 아닌 원래 영어 노래를 부르는 듯한 느낌이 들었네요.


그리고 비스트의 꿈을꾼다는 한국어로 불렀네요.


외국인이 한국노래를 부르니 신기한 느낌이 드네요.


실력이 월등해서 바로 합격이 되네요.



Jason Ray(27), 그래픽 디자이너


제이슨 레이 - 꿈을 꾼다






제이슨 레이(Jason Ray) - 금요일에 만나요&꿈을꾼다 영상


아이유 - 금요일에 만나요 원곡 영상


비스트 - 꿈을꾼다 원곡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