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슈퍼스타K

[슈퍼스타K6] 버스터리드 - No.1(보아) 듣기

버스터리드 - No.1



슈퍼스타K6 3회에 나온 버스터리드


보아의 No.1을 락 스타일로 편곡하여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막귀라 잘은 모르겠지만.. 


래는 그리 잘 부르는 편은 아닌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무대 퍼포먼스가 멋졌습니다.


기타와 드럼이 인상깊은 무대였던 것 같네요.


시원하고 신나는 무대 영상.



버스터리드 - 안준용(26), 이계진(26), 노대건(26), 정상윤(20), 조환희(26)


화려한 퍼포먼스



 버스터리드 - No.1 영상


보아 - No.1 원곡 영상


보아 - No.1 가사


어둠속에 니얼굴 보다가 나도몰래 눈물이 흘렀어 
소리없이 날 따라오며 비춘건 
Finally 날 알고 감싸준거니 
처음 내 사랑 비춰 주던 넌 
나의 이별까지 본거야 

You're still my No.1 
날 찾지 말아줘 나의 슬픔 가려줘 
저 구름 뒤에 너를 숨겨 빛을 닫아줘(닫아줘) 
그를 아는 이 길이 내 눈물 모르게 

변한 그를 욕하진 말아줘 니 얼굴도 조금씩 변하니까 
But I miss you 널 잊을 수 있을까 
(Want you back in my life, I want you back in my life) 
나의 사랑도 지난 추억도 모두 다 사라져 가지만 

You're still my No.1 
보름이 지나면 작아지는 슬픈 빛 
날 대신해서 그의 길을 배웅해줄래(해줄래) 
못다전한 내 사랑 나처럼 비춰줘 

가끔 잠든 나의 창에 찾아와 그의 안불 전해 줄래 
나 꿈결 속에서 따뜻한 그의 손 느낄 수 있도록 

huh- doo doo doo doo- 

하지만 오늘밤 날 찾지 말아줘 나의 슬픔 가려줘 
저 구름뒤에 너를 숨겨 빛을 닫아줘(닫아줘) 
그를 아는 이 길이 내 눈물 모르게 

보름이 지나면 작아지는 슬픈 빛 
날 대신해서 그의 길을 배웅 해줄래(해줄래) 
못다 전한 내 사랑 
You're still my No.1 (you're still my No.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