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불후의명곡

휘성 - 밤안개(현미) 듣기

휘성 - 밤안개(현미) 듣기



불후의명곡 번안가요 특집 1편.


휘성은 현미가 불렀던 곡인 밤안개를 불렀습니다.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편곡한 무대를 꾸며 주었는데요.


중반 부분에서는 제시카HO가 나와 휘성과 함께 랩을 하기도 했고,


휘성은 자신의 춤실력도 보여준 멋진 무대였던 것 같네요.


이 무대로 휘성은 번안가요 특집 1편 우승을 하게 되었네요.


다음주에도 우승할 수 있을지 궁금해 지네요 ㅎㅎ


즐감하세요~



휘성의 춤추며 노래하는 모습


세계 최강 소울 휘성의 밤안개



휘성 - 밤안개(현미) 영상(Youtube)





휘성 - 밤안개(현미) 영상(Pandora)


현미 - 밤안개 영상



휘성 - 밤안개 가사


우린 각자 다른 길을 걸어가겠지
밤안개 원곡 플레이)
(밤안개가 가득히 쓸쓸한 밤거리)

밤안개가 가득히 쓸쓸한 밤거리
밤이 새도록 가득히 무심한 무심한 밤안개

now that i think back 해준 것도 없었네
didn't wanna let you go 
널 아직도 걱정해
다 지나가니까 더는 슬퍼마
Trust me my baby everything will be fine
난 마치 밤안개 너를 떠나 흩어질 수밖에 
maybe one day Some day 
ill see you again
내게 준 과분한 사랑 잊지 않을게 
it's never the end

님 생각에 그림자 찾아 헤매는 마음 
밤이 새도록 하염없이 나는 간다 

나 지금 가슴을 퍽퍽 치며 눈물을 펑펑
쏟아내며 걸어가네 여긴 어둠 컴컴한 밤거리
구태여 날 버린
그대를 잡아보려 애를 쓰던 사랑의 앵벌이
보기 좋게 그대를 보낼 걸
괜찮다 표정을 속일 걸 
비틀비틀 대며 이별에 흠뻑취한 남자
내가 봐도 나는 참 못났다

밤길을 걷다 걷다 가슴이 또 벅차올라 
그만 눈물이 두 눈 가득 꽉 차
나를 찾아 부르는 네 목소리
그만 젖어버렸어 두 볼이 촉촉이
never thought i shed a tear for someday
Time to go the other way its getting kinda cloudy Eventually

밤안개가 가득히 쓸쓸한 밤거리
그 옛님을 찾아주려나 가로등이여 
(밤이 새도록 하염없이 나는 간다) 
oh baby~ oh baby oh baby baby baby

(밤이 새도록) 밤이 새도록
(하염없이 나는 간다) 우우우~ 아아아~ 다같이!
(밤이 새도록 하염없이 나는 간다) 
안 되나요 사랑하면

이젠 안 돼요 더 이상 그댈 사랑할 수 없어요

안 되나요 정말 안 되나요

love is pain but the love will always come fine its way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