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불후의명곡

이수영 - 님 그림자(노사연) 듣기

이수영 - 님 그림자(노사연) 듣기



불후의명곡 번안가요 특집 1편.


이수영은 노사연이 불렀던 님 그림자를 불렀습니다.


이수영은 자신 특유의 가냘프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열창을 했습니다.


중간에 아웃사이더의 지원이 있어 더욱 멋진 무대였던 것 같습니다.


즐감하세요~~~



내가 그대를 얼마나 사랑했는지


달빛 아래 님을 그리다 이수영의 님 그림자



이수영 - 님 그림자(노사연) 영상





노사연 - 님 그림자 영상


이수영 - 님 그림자(노사연) 가사


저만치 앞서가는 님 뒤로 
그림자 길게 드린 밤 
님의 그림자 밟으려하니 
서러움이 가슴에 이네 
님은 나의 마음 헤아릴까 
별만 헤듯 거린 밤 
님은 나의 마음 헤아릴까 
별만 헤듯 거린 밤 
휘훵한 달빛아래 님 뒤로 
긴 그림자 밟을 날 없네 

님의 그림자 밟으려하니 
서러움이 가슴에 이네 
님은 나의 마음 헤아릴까 
별만 헤듯 거린 밤 
님은 나의 마음 헤아릴까 
별만 헤듯 거린 밤 

님을 만나 너무나도 행복했던 시간들은 지나가고 나는 님을 추억하고 있어
우리 같이 손을 잡고 걸어가던 길 그날 그 때 님과 갔던 서해바다
님을 만나 행복했던 시간들과 소중했던 추억들이 자꾸 나를 붙잡아
님 생각에 하루 종일 뭐하니 멍하니 하늘만 봐
온통 님 생각에 일이 손에 잡히지가 않아 님은 지금 어디에서 무슨 생각할까
혹시 님도 나처럼 애처로운 모습으로 멍하니 하늘만 봐
하늘 아래 별을 가리키며 하고 싶은 말 사랑해 님을 사랑해
나는 하지 못했지 단 한번조차 할 수 없었지 정말 바보 같은 난
하지 못했지 단 한번조차 할 수 없었지 이런 바보 같은 난

님은 나의 마음 헤아릴까 
별만 헤듯 거린 밤 
님은 나의 마음 헤아릴까 
별만 헤듯 거린 밤 
휘훵한 달빛아래 님 뒤로 
긴 그림자 밟을 날 없네 

내가 그대를 얼마나 사랑했는지
그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