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유머

[영상] 김성주가 밝히는 윤종신 슈스케 하차 이유와 동갑내기 친구들 에피소드

윤종신이 고쇼 때문에 슈스케4 심사를 빠진게 아니냐는 의혹!


라디오스타 새해를 여는 팔도의 자랑! 마! 거시기 새해드래요? 특집!


김성주 에피소드 입니다.


김성주가 윤종신의 슈스케 하차이유를 밝히네요.


이후 자세한 이야기는 윤종신 본이이 설명을 해주는 상황이 펼쳐 지네요.


여러 의혹 중 이승철과 사이가 좋지 않냐는 의혹!


김성주가 밝히는 윤종신 슈스케 하차 이유 영상


김경호는 71년생 서경석 이윤석은 72년생


김성주가 동갑인 서경석과 이윤석에게 형이라 부르는 이유는


입사 초 91학번인 김성주가 90학번인 서경석과 이윤석이 형이라 부르라 해서 그렇게 불렀다는 것.


세월이 지나 동년배 친구들이 여렇 모이는 경우 입장이 곤란하다고 하네요.


72년생 여러명이 모이는 경우 입장이 곤란한 김성주


김성주가 동갑인 서경석 이윤석에게 형이라 부르는 이유 영상


스킨십을 좋아하는 아들 민국이.


아들 민국이가 스킨십을 좋아해서 걱정이라는 김성주.


11살이라 이제 스킨십을 그만할 때가 되지 않냐고 하네요.


김규현은 지금도 아빠랑 뽀뽀를 한다고 하네요 ㅎㅎ


김규현은 지금도 아빠랑 뽀뽀를 한다고 합니다.


스킨십을 좋아하는 김성주 아들 민국이 에피소드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