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유머

[영상] 전남친 김진규가 언급되어 욕먹은 홍진영, 슬리피에 대시?!

지난번 방송에서 전 남친을 언급한 홍진영



라디오스타를 빛낸 올스타 - AS특집!


재차 출연한 홍진영. 


이전 방송에서 잠시 언급된 전 남친이야기로 욕을 먹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에는 축구선수라고만 언급이 되었었는데.


이번에는 이름까지 언급이 되었네요 


그 사람은 바로 축구선수 김진규 선수 라고 하네요.


그리고 슬리피에게 크리스마스날 같이 파티를 하자며 제안했던 홍진영은


당일 바빴는지 만나지는 못했다고 하네요 ㅎㅎ



기자에게 김진규에게 라디오 스타란? 질문을 받은 김진규


아우~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되면 힘들죠


화요비랑 사귀었던 슬리피를 언급하는 홍진영



전남친 김진규가 언급되어 욕먹은 홍진영, 슬리피에 대시?! 영상


홍진영이 못참는 별명은 마징가 Z? 성형의혹 해명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