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유머

[영상] SNS로 여자친구와의 100일을 공개했던 서강준의 과거

과거에 여자친구와 100일이라고 밝혔던 서강준.



라디오스타 설 연휴 여심을 녹일 안구정화 프로젝트 꽃미남 종합선물세트!


서강준이 과거에 아이돌 여자친구와의 100일을 SNS에 올렸었다고 하네요.


올렸던 글을 캡쳐해 읽어주는 규현.


내용이 오글오글거려 게스트 들도 화들짝 움찔움찔 하네요 ㅎㅎ


헤어진 지금은 다른 일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MC들은 모두 믿지 않는 눈치네요



과거 SNS에 올렸던 내용


아이돌은 아니고 연습생이었다고 하는데...



과거 SNS로 여자친구와의 100일을 공개했던 서강준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