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유머

[영상] 학창시절 조인성 짝궁 김기방 내가 절친이다!!

조인성의 절친 김기방



라디오스타 이름이 뭐예요~? 이름만 빼고 다 아는 명품조연!


거지, 내시, 몸종, 그리고 변태 특집.


명품거지 김기방. 메디컬 탑팀에 출연했던 조연 연기자 입니다.


조인성의 고등학교 짝궁에 절친이라고 하네요.


과거 개그맨을 하려 했지만 조인성이 만류도 했다고 하네요 


그 후 조인성 촬영장을 따라 다니기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조인성을 미화(?)하는 이야기도 하는 등..


김기방이 말할때마다 재미있었네요 ㅎㅎ



개그맨을 꿈꾸던 김기방을 만류한 조인성


조인성을 따라 다닌 김기방



학창시절 조인성의 짝궁이었던 김기방 영상


김기방이 부르는 I love coffee, I love tea 미방분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