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유머

[영상] 이민기와 음담패설?! 엄정화보다 어린 라미란

이민기가 음담패설을 좋아한다?!



라디오스타 이름이 뭐예요~? 이름만 빼고 다 아는 명품조연!


거지, 내시, 몸종, 그리고 변태 특집.


명품조연 라미란이 음담패설을 좋아하고


이민기와 함께 이야기를 한다고 하는데..


자연스럽게 돌려 말하지 않는 것 뿐이고 하는 라미란.


그리고 엄정화보다 나이가 어린 라미란은


실제보다 화면에서 나이가 더 들어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몰랐던 사실들은 엄청 많은 작품에 조연으로 많이 출연했네요.


괴물에도 출연을 했었네요 ㅎㅎ



나이가 들어 보인다는 소리에 발끈


김슬기의 원조격이라는 소리에.. 저는 욕은 안해요



이민기와 음담패설을?! 영상


엄청 많은 작품에 출연했던 라미란 영상


만능 조연 라미란의 물들어(BMK) 미방분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