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유머

[영상] 별그대 실세 홍진경 캐스팅 비화와 전지현 이야기

별그대 캐스팅 비화.



라디오스타 대한민국 대표 작은눈 스타들의 총집합! 단추구멍 특집.


홍진경이 말하는 별에서 온 그대 캐스팅 비화!


캐스팅 당시 혼자서는 뻘쭘해서 조세호와 남창희를 같이 넣어 달라고 했던 홍진경.


그리고 작가에게 박휘순과 이인석을 넣으려다 실패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처음엔 김수현 누나 역할을 건의 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말하는대로 들어주는 작가때문에 실세가 아니냐는데!!


조세호, 남창희, 박휘순 다 받아준 작가


이인석은 캐스팅 실패 후 수.목요일에 술을 마신다네요


외계인 누나 역할을 건의 했었다는 홍진경



별그대 실세 홍진경 캐스팅 비화 영상


전지현보다 전지현 시어머니와 친한 홍진경.



홍진경은 전지현보다 전지현의 시어머니랑 친하다고 하네요.


예전에 디자이너와 모델 관계로 만나 알게되어 전화를 주고 받는 사이라고 하네요.


아직 시어머니는 전지현이 자신의 며느리인걸 신기해 한다고 하네요.



아직도 며느리가 신기하다고 하는 전지현 시어머니.


전지현을 칭찬하던 홍진경. 윤종신의 한마디에 움찔.



전지현보다 시어머니와 친한 홍진경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