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불후의명곡

조장혁 - 그대는 나의 인생(최진희) 듣기

조장혁 - 그대는 나의 인생(최진희) 듣기



불후의명곡 대한민국 애창곡 18번지 최진희 편.


조장혁은 최진희의 그대는 나의 인생을 불렀습니다.


최진희의 공전의 히트곡 그대는 나의 인생.


한사람만을 사랑하는 남자의 마음을 이야기 하는 노래 같네요.


즐감하세요~~



아내를 생각하며 노래를 부른 조장혁


여자들의 마음을 녹이다! 조장혁의 '그대는 나의 인생'



조장혁 - 그대는 나의 인생(최진희) 영상(Youtube)


한울타리(최진희) - 그대는 나의 인생 원곡 듣기



조장혁 - 그대는 나의 인생(최진희) 가사


나 오직 그대를 사랑해
그 사랑 변하지 마오
우린 비밀이 없어요
꿈과 사랑을 나누어요
그대는 나의 인생 (인생) 인생
아직은 아쉬움도 있지만
그대는 나의 인생 (인생) 인생
우리는 선택했어요

나 오직 그대를 사랑해
그 사랑 변하지 마오
우린 모든 것 다 주어요
그대 나의 인생이기에

그대는 나의 인생 인생 
아직은 아쉬움도 있지만
그대는 나의 인생 인생
우리는 선택했어요

나 오직 그대를 사랑해
그 사랑 변하지 마오
우린 모든 것 다 주어요
그대 나의 인생이기에
그대 나의 인생이기에----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