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불후의명곡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 - 미련 때문에(최진희) 듣기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 - 미련 때문에(최진희) 듣기



불후의명곡 대한민국 애창곡 18번지 최진희 편.


신파 감성의 마초밴드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이 불후의명곡에 나왔네요.


예전 슈퍼스타K4에서 유승우가 불렀던 석봉아가 기억이 나네요.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은 최진희의 미련 때문에 를 불렀습니다.


독특하게 편곡된 노래와 보컬의 특유의 행동들이 보는 재미를 더욱 높여주네요.


신금을 울려 보이겠다고 했지만, 강력한 조장혁을 만나 1승을 거두진 못했습니다.


신파 감성의 그룹 노래 즐감하세요~



언젠가는 언젠가는


신파의 새로운 개념!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 '미련 때문에'


링크로 대체


http://clip.kbs.co.kr/zzim/?i=2798179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 - 미련 때문에(최진희) 듣기


최진희 - 미련 때문에 원곡 영상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 - 미련 때문에(최진희) 가사


너무나 짧았던 만남이지만 
진정으로 사랑했다오 
아 돌아서는 나의 두 뺨 위에 
눈물이 흘러 내렸네 

언젠 가는 언젠 가는 
떠날 줄 알면서도 
미련 때문에 미련 때문에 
난 울고 말았다오

언젠 가는 언젠가는 
떠날 줄 알면서도 
미련 때문에 미련 때문에 
난 울고 말았 다오
워우워~~ 
미련 때문에-
미련 때문에 미련 때문에 미련 때문에

사랑도 미움도 잊어야하나 
돌이킬 수 없는 그 사람 
멀어져 가버린 우리의 사랑 
이젠 추억만 남아있겠지 
언젠 가는 떠날 줄 알면서도 

그래서 오늘밤 나는 미련 때문에 
미련 때문에 난 울고 말았다오
미련 때문에
미련 때문에
난 울고 말았다 
난 울고 말았다
난 울고 말았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