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루나) - 동행



불후의명곡 최성수 편에서 


f(x)의 루나는 동행을 불렀다


노래전 많이 떨린다고 말한 루나.


무대에 선 루나는 


전혀 떨고 있지 않는 것 같았고,


한편의 동화를 보여준다고 한 뒤 노래를 시작했다



뮤지컬 같이 연기를 하면서 노래를 부르는..



브라스!



코러스!



DANCE!



One More Time!


잔잔하게 시작한 곡은 신나는 곡으로 


마지막엔 다시 느린 템포로


바뀌어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전에 슈퍼주니어의 려욱이 불렀던 


그녀를 만나는 곳 100미터전 과 같이


신나는 뮤지컬을 보는 듯한 느낌이었다!





루나 - 동행 가사


아직도 내겐 슬픔이 
우두커니 남아 있어요

그날을 생각하자니 
어느새 흐려진 안개

빈 밤을 오가는 마음 
어디로 가야만 하나

어둠에 갈 곳 모르고 
외로워 헤매는 미로

누가 나와 같이 함께 
울어줄 사람있나요

누가 나와 같이 함께 
따뜻한 동행이 될까

사랑하고 싶어요 
빈 가슴 채울 때까지

사랑하고 싶어요 
사랑 있는 날까지

브라스!
코러스! (뚜밥 뚜밥 뚜밥바 뚜밥 뚜밥 뚜밥바) 
댄스! (빠빠 빠빠 빠빠 빠빠 빠빠 빠빠 빠빠 우~~~~)

one more time! 

누가 나와 같이 함께 
울어줄 사람있나요

누가 나와 같이 함께 
따뜻한 동행이 될까

사랑하고 싶어요 
빈 가슴 채울 때까지

사랑하고 싶어요 
사랑 있는~~~~
날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