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불후의명곡

태민 - 잠깐만(주현미) 듣기

태민 - 잠깐만



불후의명곡 사랑의 트로트 주현미 편.


샤이니의 태민은 홀로 주현미의 잠깐만을 불렀습니다.


멤버 없이 홀로 무대에 섰는데도 귀여운 의상과 모자를 쓰고 


귀엽고도 멋진 무대를 보여 주었네요.


무대에서 안무와 함께 노래를 불렀는데도 춤과 가창력 모두 멋진 모습이었네요.


태민은 이 무대를 마치고 조장혁과의 승부에서 값진 1승을 챙겼습니다.



헤어질 때 아름다운 사랑이 되자


이제는 소년이 아닌 진짜 신사 태민



태민 - 잠깐만 영상


주현미 - 잠깐만 원곡 영상


태민 - 잠깐만 가사


잠깐만 잠깐만

그 발길을 다시 멈춰요
이제는 내가 미워 이제는 내가 싫어
간다 간다 아주 가

잠깐만 잠깐만
그 발길을 다시 멈춰요
이제는 내가 미워 이제는 내가 싫어
간다 간다 아주 가

만날 때 아름다운 사랑보다는
헤어질 때 아름다운 사랑이 되자
잠깐만 잠깐만 
그대 나를 이리저리 스쳐가지마
잠깐만 잠깐만 
불러도 대답은 깜깜

잠깐만 잠깐만
그 발길을 다시 멈춰요
이제는 내가 미워 이제는 내가 싫어
간다 간다 아주 가

만날 때 아름다운 사랑보다는
헤어질 때 아름다운 사랑이 되자

Hold On!
3.2.1

잠깐만
잠깐만
no no~ no no no~

잠깐만 잠깐만
불러도 대답은

잠깐만 
잠깐만
잠깐만
불러도 대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