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불후의명곡

거미 - 추억으로 가는 당신(주현미) 듣기

거미 - 추억으로 가는 당신



불후의명곡 사랑의 트로트 주현미 편.


불후의명곡에서 오고초려 이후에도 꿈쩍 않았던 거미의 첫 출연 입니다.


첫 출연이었던 거미는 김종서의 점수를 보며 너무한 것 아니냐며 무대에 올랐습니다.


주현미의 추억으로 가는 당신을 부른 거미.


주현미는 자신과 다른 스타일이지만 소울은 닮았다며 무대에 오른 거미는


감성 넘치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무시무시한 가창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거미는 김종서의 신기록 점수인 442점을 이긴 445점을 얻으며,


다시한번 신기록 점수를 깨버리고 그대로 우승을 해 버렸네요.


나는 가수다에서도 나왔던 거미의 저력을 보여주는 무대였던 것 같네요.



추억으로 가는 당신


내 아픈 사랑의 마지막 절규



거미 - 추억으로 가는 당신 영상


주현미 - 추억으로 가는 당신 원곡 영상


거미 - 추억으로 가는 당신 가사


나는 알아요 
당신이 나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내가 없으면
외로움 속에 조용히 흐느낄 그 사람
떠나야할 까닭일랑 묻지 말아요
내가 너무 바보였어요
모든 것이 세월 속에 지워질 때면
그땐 내 맘 알게 될 거야
너무도 사랑한 당신 
영원히 못 잊을 당신
추억으로 가는 당신

(보이지 않아 아직도 내사랑 하나)

진정 그대 사랑이 필요한 것은
내가 아닌 또 다른 사람
모든 것이 눈물 속에 지워질 때면
그땐 내 맘 알게 될 거야

너무도 사랑한 당신 
영원히 못 잊을 당신
추억으로 가는 당신 

(떠나야 할 까닭일랑 묻지 말아요) 묻지 말아야
(내가 너무 바보 였어요)

모든 것이 눈물 속에 지워질 때면
그땐 내 맘 알게 될 거야
너무도 사랑한 당신 영원히 못 잊을 당신
추억으로 가는 당신
(너무도 사랑한 당신 영원히 못 잊을 당신)
추억으로 가는 당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