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불후의명곡

김종서 - 눈물의 부르스(주현미) 듣기

김종서 - 눈물의 부르스



불후의명곡 사랑의 트로트 주현미 편.


불후의명곡에 처음 출연한 가요계 대선배인 김종서.


전설로 출연의 제의 받았으나, 


이를 거절하고 경연자로 출연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김종서는 자신은 아직 놀고싶다며 경연에 참여 했다고 합니다.


김종서는 주현미의 눈물의 부르스를 신나고 경쾌한 무대로 꾸며


청중평가단에게 높은 점수인 442점을 받고 신기록을 깨버렸네요



락큰롤


나는 멈추지 않는다 김종서



김종서 - 눈물의 부르스 영상


주현미 - 눈물의 부르스 원곡 영상


김종서 - 눈물의 부르스 가사


오색등 네온불이 
속삭이듯 나를 유혹하는 밤 
가슴을 휘젓듯이 
흐느끼는 색소폰 소리 
아 나를 울리네

이순간이 지나고 나면 떠날 당신이기에 
그대 품에 안기운채 젖은 눈을 감추네 
아아 부르스 부르스 부르스 연주자여 
그 음악을 멈추지 말아요

오색등 네온불이 
손짓하듯 나를 유혹하는 밤 
내리는 빗물처럼 
흐느끼는 색소폰 소리 
아아 나를 울리네 

이순간이 지나고 나면 떠날 당신이기에 
그대가슴에 얼굴을 묻고 젖은 눈을 감추네 
아아 부르스 부르스 부르스 연주자여 
그 음악을 멈추지 말아요 

오색등 네온불이 
속삭이듯 나를 유혹하는 밤 
가슴을 휘젓듯이 
흐느끼는 색소폰 소리 
오 나를 울리네 

Hey, 뭘 그렇게 또 심각해있어
걱정은 마 You better wake up
어차피 다 똑같은 세상
사랑의 절반은 imitation
난 사실 오늘 같은 밤이 
끝나길 오래도록 기다려왔지
변한 내가 미워?
I don't give a freak 이 음악을 멈춰
STOP

아~ 아~ 아~ 아~

부르스 부르스 부르스 연주자여 
그 음악을 멈추지 말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