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불후의명곡

장미여관 - 한바탕 웃음으로(이선희) 듣기

장미여관 - 한바탕 웃음으로



불후의명곡 나 항상 그대를 이선희 특집 2편.


장미여관은 이선희의 한바탕 웃음으로 를 불렀습니다.


장미여관은 가죽재킷을 입고 거친 락앤롤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시작과 동시에 청중평가단을 일어나게 하고 큰 호응을 받았네요.


신나는 무대에 이선희 또한 소리를 지르기도 했네요.


하지만 윤민수와 신용재의 점수를 넘어서지는 못했네요.


한바탕 신나게 논 장미여관의 무대영상 입니다.



아직도 열정이 부족해


한 바탕 신나게 놀았다



장미여관 - 한바탕 웃음으로 영상


이선희 - 한바탕 웃음으로 원곡 영상


이선희 - 한바탕 웃음으로 가사


한바탕 웃음으로 모른체 하기엔

이 세상 젊은 한숨이 너무나 깊어

한바탕 눈물로 잊어버리기엔
이 세상 젊은 상처가 너무나 커

난 다시 잠들고만 싶어 어린시절 꿈 속으로
난 다시 꿈꾸고 싶어 마냥 웃던 어린시절

젊은 한숨 한숨이 사라지는 날 세상은 진정 아름다울 거야
젊은 상처 상처가 사라지는 날 세상은 진정 아름다울 거야

한바탕 웃음으로 모른체 하기엔
이 세상 젊은 한숨이 너무 깊어 

한바탕 눈물로 잊어버리기엔
이 세상 젊은 상처가 너무나 커

난 다시 잠들고만 싶어 어린시절 꿈 속으로
난 다시 꿈꾸고 싶어 마냥 웃던 어린시절

젊은 한숨 한숨이 사라지는 날 세상은 진정 아름다울 거야
젊은 상처 상처가 사라지는 날 세상은 진정 아름다울 거야

한바탕 웃음으로 모른체 하기엔
이 세상 젊은 한숨이 너무나 깊어

한바탕 눈물로 잊어버리기엔
이 세상 젊은 상처가 너무나 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