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불후의명곡

더원 - 사랑이 지는 이 자리(이선희) 듣기


더원 - 사랑이 지는 이 자리



불후의명곡 나 항상 그대를 이선희 특집 2편.


더원은 이선희의 사랑이 지는 이 자리를 불렀습니다.


더원은 파워풀한 목소리로 청중 평가단의 마음을 쏙 빼가버렸네요.


5연승 중이던 윤민수와 신용재 팀에게서 연승을 저지 시켰네요.


무대를 본 이선희는 더원에게


"더원은 자신의 지나온 시간을 담아낼 줄 아는 사람이구나" 라며 극찬을 하기도 했네요.


더원은 425점으로 나 항상 그대를 이선희 특집의 최종 우승자가 되었네요



사랑해~ 사랑해~


남자가 사랑할 때



더원 - 사랑이 지는 이 자리 영상


이선희 - 사랑이 지는 이 자리 원곡 영상


더원 - 사랑이 지는 이 자리 가사


꽃잎이 떨어질 땐
그대 눈뜨지 말아요
그토록 아름답던
꽃잎이 피었잖아요
사랑이 멀어질 땐
그대 말없이 떠나요
그토록 사랑했던
추억이 얼룩질까 두려워
사랑이 지는 이 자리
추억만이 서러워
그대 눈뜨지 말아요
내 눈물 보이긴 싫어
꽃잎이 꽃잎이 내 맘을
꽃잎이 떨어질 때 그대를 만납니다
사랑이 지는 이 자리
추억만이 서러워 서러워
그대 눈뜨지 말아요
내 눈물 보이긴 싫어 예
사랑이 지는 이 자리
추억만이 서러워
그대 눈뜨지 말아요
내 눈물 보이긴 싫어
사랑이 사랑이 사랑이
사랑이 사랑이 사랑이
사랑이 사랑이 사랑이
사랑이 사랑이 사랑이
사랑이 사랑이 사랑이
사랑이 사랑이 사랑이
사랑이 사랑이 사랑이
사랑이 
그대 돌아와도 좋아요
그토록 사랑했던 옛날로 예
내가 그리울땐
그대 돌아와도 좋아요
그토록 사랑했던 옛날로
돌아가고 싶어요
돌아가고 싶어요